top of page
DXentric BLOG
호기심 많은 디센트릭 멤버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작성한 인사이트 리포트입니다.
💌디센트릭 리포트 활용 문의 : marketing@samhwa.com
검색
Admin
12월 3일
📢Brandwatch X Google Cloud: 더욱 강력해진 AI 기반 인사이트 도출
Cision과 Google Cloud의 협업 🎉 AI 기반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대 2024년 11월 20일, Cision 은 Google Cloud 와 협력하여 AI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가능성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계획임을...
Admin
10월 31일
[Brandwatch] 설치형 데이터 시각화 도구 Vizia(비지아)를 소개합니다💡
👀 Brandwatch Vizia가 무엇인가요? Brandwatch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BCR, 🌟소셜 미디어를 한번에 통합해 분석할 수 있는 SMM, 🌟콘텐츠 트렌드와 경쟁사 분석에...
Admin
10월 7일
[Brandwatch] 비즈니스 효율 UP! 자동화 리포트(Automated reports)로 정기 보고를 더욱 쉽게!
매번 수기로 보고서를 작성한 당신에게 자유를 드려요😉 소셜 데이터에 대한 정기 보고서는 브랜드의 소셜 성과를 평가하고, 어떠한 가치를 창출하는지 증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작성하는 건...
Admin
9월 25일
데이터 분석가라면 알아두어야할 소셜 미디어 용어 64가지 😎
소셜 미디어 용어 때문에 혼란을 겪고 계신가요? 소셜리스닝과 소셜미디어 모니터링의 정의는 어떻게 다를까? 전환율과 도달율의 실제 차이점은 무엇일까? CPC, CVR, CTR, PPC 같은 약어가 너무 많고 헷갈려! 위와같은 고민을...
Admin
8월 29일
[MarTech Breakthrough Awards 2024] 🏆 브랜드워치, 최고의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로 선정
What is the MarTech Breakthrough Awards? MarTech Breakthrough Awards 로고 MarTech Breakthrough Awards는 마케팅, 광고, 및 판매 기술(MarTech) 산업에서 뛰어난...
Admin
8월 21일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 2024 핫한 '소셜 리스닝 툴' 살펴보기
소셜 리스닝 툴(Social Listening Tool)이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면?? 소셜 리스닝이란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는 브랜드와 경쟁사에 대한 VoC(Voice of Customer)을 살펴보는것을 말합니다. 소셜 리스닝이란...
Admin
8월 19일
🦄 2024년, 전 세계 인스타그램 좋아요가 가장 많은 게시글은 무엇일까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20개의 포스트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북, 유튜브, 와츠앱에 이어 세계에서 네번 째로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은 월간 사용자가 약 14억 명 에 달할 만큼 그 위상이 대단합니다. ...
Admin
8월 13일
📺 브랜드워치로 방송데이터 살펴보기 : Social data from TV & Radio
방송데이터까지 섭렵한 브랜드워치(Brandwatch) 이제 브랜드워치에서 TV & 라디오 데이터인 Broadcast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는 TVEyes와의 통합을 통해 TV 및 라디오에서 브랜드, 제품, 경쟁사 등의 주제를...
Admin
7월 24일
Q:불닭볶음면, 왜 인기있는거야? AI:그건말이죠.. [AI가 분석해준 해외 SNS, 커뮤니티 반응!]
지난 6월, 덴마크에서 불닭볶음면 제품 중 일부가 너무 맵다는 이유로 리콜 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조치는 불닭볶음면을 더욱 ‘핫‘하게 만들었는데요. 실제로 리콜 결정이 내려진 다음날 불닭볶음면의 온라인 상 언급량은 전일 대비...
Admin
7월 10일
📷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DXentric 컨설턴트들이 전하는
따끈따끈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뉴스레터 구독하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