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 디센트릭(DXen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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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Solution

Sales Cloud & Service Cloud

Salesforce는 더 많은 거래를 성공시키고 업무생산성을 높이며 새로운 가망고객을 발굴하는 클라우드 기반 도구를 제공합니다.

Salesforce Cloud를 통해
무엇을 혁신 할 수 있는지 지금 상담받아 보세요.

​클라우드 서비스는 생산성 증대, 효율성 개선부터 획기적인 비용 절감과 IT 관리 단순화에 이르기까지 기업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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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entric Salesforce Service

Lead Management

실제 고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는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체계적으로 관리

 

360-degree view of your customers

고객정보에 대한 이력, 주요 컨택 포인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이력을 포함한 모든 고객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

 

Opportunity management

영업가치, 경쟁분석 및 현재 진행 중인 딜과 같은 중요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실시간 통계분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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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센트릭은 Salesforce 공식 컨설팅 파트너사로서 고객의 Business를 먼저 이해합니다.

판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마케팅을 어떻게 하고 있고, 잠재고객은 어떻게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부서와 직원들이 어떤 방식으로 협업합니까?

어떠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까?

고객의 Business Challenge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형태는 무엇입니까? (B2B, B2C 등)

어떤 프로세스로 판매하고 있습니까?

현 프로세스에서 비즈니스를 어떻게 자동화 할 수 있습니까?

어떠한 보고서로 결과물을 보고 있습니까?

고객의 중장기적인 Business Goal과 Strategy는 무엇입니까?

DXentric Salesforc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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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고객의 Business 이해를 통해 전반적인 요구사항이 도출되면 Salesforce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To-be 모델에 대한 구체적인 설계 및 구현 방안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저희는 고객에게 진정한 CRM Solution Value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Salesforce Solution Map을 Guide해드리고 단계적인 솔루션 도입 전략을 제안해 드리는 초기 무료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 컨설팅을 원하시면 언제든 연락해 주세요.

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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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lementation

디센트릭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의 목표로 합니다!
사전 요구사항을 토대로 시스템을 설계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 맞춤형 CRM 구축을 구현해 드립니다.

 
Quick Implementation
다양한 산업 환경의 CRM 구축 경험을 통한 Domain Knowledge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이해하고 짧은 시간 내에 업무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목표를 소프트웨어로 변환시켜 드리겠습니다. 구현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하시다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Customization

때로는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기 위해 추가 사용자 정의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표준 "out of the box"솔루션을 사용하여 Salesforce를 구현하려고 하지만 고객이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면 이를 위해 맞춤형 솔루션을 만듭니다.
 
Force.com
Salesforce는 Force.com이라는 개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개발 플랫폼을 통하여 많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ce.com은 Java로 개발했을 때보다 개발속도가 5배 빠르고 비용은 50% 저렴합니다.
 
Visualforce
때로는 화면 인터페이스를 수정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 경우 Visualforce라는 Salesforce 전용 언어를 사용합니다.
 
Apex
표준기능을 넘어 개발이 필요할 때는 Apex라는 개발 언어를 통해 가능합니다. 디센트릭은 풍부한 경험과 훈련된 Salesforce Developer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alesforce 플랫폼이 여러분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까?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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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고객은 다음과 같은 고민이 있습니다.

  • 업무적 환경이 변화할 때마다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어렵다. (예산, 비용, 기간)

  • 소규모 개발수요를 제때 적용하기가 곤란하며, 프로젝트 진행 예산이 부담스럽다.

  • 업무가 증가할수록 전담 Administrator의 필요성이 높아지므로 인건비 부담이 증가한다.

 
Salesforce On-Demand Service를 통하여 고객은 계약범위 내에서 Salesforce 환경의 유지관리, 추가개발 및 문제해결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풍부한 Know-How와 수행경험, 그리고 전문화된 IT Service Desk 역량은 고객의 Salesforce 솔루션 가치를 보장해드립니다.

On-Demand Service

​국내의 다양한 기업들이 디센트릭을 통해 Salesforce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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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디센트릭 컨설턴트들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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