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ur History

이미지 제공: ricardo frantz

우리는 “왜 디센트릭인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사들의 기대치를 넘어서고자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약속된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이자 조언자로서 고객사의 디지털 여정을 함께 합니다.

우리는 “왜 디센트릭인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사들의 기대치를 넘어서고자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약속된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이자 조언자로서 고객사의 디지털 여정을 함께 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구성하는 비전, 사고, 기술 그리고 리더십은 항상 그대로입니다.

2024

2023

2021

주식회사 디센트릭 설립

​(주)에스엠투네트웍스 분리 (Salesforce 및 Social Listening & Analytics 부문)

영국 Brandwatch 파트너십 체결

​(소셜미디어매니지먼트 분야로 사업 확장)

Salesforce Marketing Cloud 사업 진출

​(마케팅 자동화 및 CDP 사업 진출)

2014

프랑스 Synthesio 파트너십 체결

(Social Listening & Analytics 사업 확장)

2012

미국 Salesforce, Social Studio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 서비스 및 소셜 리스닝/분석 사업 진출)

2009

(주)에스엠투네트웍스 설립

​(주)코아네트 분리

2009

삼화페인트공업(주) 전산실 독립

​(주)코아네트 설립

(주)에스엠투네트웍스의 디지털비즈니스사업부가 2024년 1월부터 (주)디센트릭 새롭게 도약합니다.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디센트릭의 전문 컨설턴트가 도와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