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watch AI 서포터 Iris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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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watch AI 서포터 Iris를 소개합니다.



Welcome to Brandwatch’s AI


Iris는 Brandwatch의 AI입니다.


최첨단 AI 모델로서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ris의 대화 통찰력은 OpenAI GPT(ChatGPT & LLM)기술을 활용하여 자동으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데이터의 핵심을 요약해 줍니다. 이를 통해 수동 작업의 시간을 단축하고 팀이 전략적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Iris는 데이터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도와드립니다.





 



2008년부터 AI 분석에 대해 꾸준히 혁신을 이뤄온 브랜드워치의 타임라인입니다.

OpenAI GPT는 자연어 처리 및 이해를 위해 훈련된 인공지능 모델로

대화 생성과 텍스트 생성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입니다.



Harness the full potential of Iris

•🔎AI 검색

방대한 수의 온라인 대화를 빠르게 검색하고 분석합니다.

AI 검색을 통해 브랜드, 제품 또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쿼리를 작성할 필요 없이 관련 대화를 즉시 색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피크 포인트를 AI가 감지해냄으로써 전체 볼륨 또는 범주의 급증을

정확히 찾아내고 설명하므로 추세를 더욱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도출


온라인상 대화를 유도하는 주제와 대상을 설명하기 위해 방대한 양의 온라인 데이터를 심층 분석 합니다. OpenAI 기술로 작동되는 Iris 대화 인사이트는 모든 데이터 포인트의 온라인 멘션을 즉시 요약하여 주요 주제와 주제를 식별합니다.

Iris를 사용하기 전에는 수천, 수만 개의 게시물을 살펴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제 Iris로 몇 초 만에 인사이트를 발견해 보세요. 소셜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것은 대부분 추측에 불과합니다. 이제 추측하지 마세요. Iris로 정확하게 어떤 게시물이 입소문을 탔는지,어떤 작성자의 글로부터 유행했는지 알 수 있으니깐요.



•🔎간편한 콘텐츠 제작


Iris는 소셜 게시물 및 광고에서 고객 메시지에 대한 답장까지 텍스트 작성과 관련된 모든 것을 도와드립니다. Iris는 텍스트를 개선하여 초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브랜드의 개성을 기반으로

처음부터 소셜 게시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Iris는 대화의 문맥에 따라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실적 분석


Iris 콘텐츠 인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경쟁 업체의 게시물을 비교 분석하여 소셜 미디어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Iris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세우기 전 경쟁 업체의 소셜 게시물에 대한 최근 게시물을 요약합니다. 또한 Iris는 게시물과 댓글을 비교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게시물을 식별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Trust in our expertise
 

😀 2008년부터 AI 분석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

브랜드워치는 최신 기술을 접목시켜 효율적인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 인간의 창의성과 AI의 정확성을 결합

직관적이고 신뢰성있는 솔루션을 구축하여 인간의 창의성과 협업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책임있는 AI 구축

가장 준수한 기술과 데이터 보안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힐튼에서는 브랜드 워치의 주요 차별 요소 중 하나가 편의성 입니다.

Iris는 깔끔하고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대화에 대한 통찰력을 더욱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Alejandro Garcia De Leon, Senior Manager, Social Intelligence, Hilton



 

브랜드워치가 어떻게 AI를 활용하여 당신의 브랜드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나요?

더 많은 것이 궁금하시다면 디센트릭의 DnA팀을 찾아주세요 :)

비즈니스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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