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2025 글로벌 세대별 트렌드 리포트 : 데이터가 들려주는 세대별 취향 지도와 브랜드의 동승전략
리포트 전문 다운받기 ▼ 클릭 세대의 언어로 소통하지 못하는 브랜드는 더 이상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Brandwatch BCR 모듈 을 활용해 세대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각 세대의 ‘취향지도’는 완전히 다른 방향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소비의 기준은 단순한 나이나 연령대가 아니라, 그들이 공유하는 경험, 정체성, 그리고 대화의 맥락 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제 브랜드가 해야 할 일은 단순히 타깃을 구분하는 것이 아닙니다.세대별 대화의 흐름을 읽고, 그 안에서 공감의 언어를 설계하는 일 입니다.이번 분석은 소셜 데이터 속 수백만 건의 대화를 기반으로,각 세대가 무엇에 열광하고, 무엇에 피로감을 느끼는지,그리고 어떤 가치에 반응하는지를 세밀하게 추적했습니다.지금은 '누구를 설득할 것인가’보다 ‘누구와 함께 달릴 것인가’를 결정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세대별 트렌드의 흐름을 이해하는 것이, 곧 브랜드가 미래의 소비자와 함께 성장할 수
Admin
10월 23일


[Brandwatch X Bluesky] 블루스카이 데이터, 브랜드워치 정식 오픈 💙
💙 트위터 창업자가 다시 움직였다! 트위터 공동창업자인 잭 도시(Jack Dorsey)가 만든 새로운 소셜 미디어, 이름하여 Bluesky (블루스카이) ✨ 2025년 4월 전체 가입자 수가 3,520만명을 돌파하며, 최근 7개월 간...
Admin
4월 24일
![[Brandwatch X Bluesky] 블루스카이 데이터, 브랜드워치 정식 오픈 💙](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307984dc96674a1688033069042c1d11~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fe7423_307984dc96674a1688033069042c1d11~mv2.webp)
![[Brandwatch X Bluesky] 블루스카이 데이터, 브랜드워치 정식 오픈 💙](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307984dc96674a1688033069042c1d11~mv2.png/v1/fill/w_256,h_19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fe7423_307984dc96674a1688033069042c1d11~mv2.webp)
복잡한 소셜 데이터, 단 1초 만에 분석! Quick Search로 빠르게 인사이트 얻기📊
누구나 쉽게, 필요한 소셜 데이터를 단숨에 찾아보세요! SNS에서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 경쟁사 동향, 소비자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고 싶으신가요? 하지만 복잡한 분석 툴이나 긴 데이터 처리 과정이 부담스럽다면 Quick Search 를 활용해...
Admin
3월 6일


✨2024년 가장 많이 사용된 이모티콘은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모티콘은 무엇일까요? 이모티콘은 이제 단순히 장난스럽게 감정을 표현하는 걸 넘어서 소통할 때 중요한 소통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그렇다면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쓰인 이모티콘은 무엇일까요? 🤔 글로벌 소셜...
Admin
2월 13일


📷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Admin
2024년 7월 10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
2022년,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440억 달러(약 58조 5000억원)에 인수하면서 아주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었죠. 2023년, 트위터의 회사명은 X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X(구 트위터)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X의 공식...
Admin
2024년 7월 1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png/v1/fill/w_256,h_19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
브랜드워치는 글로벌 SNS플랫폼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The front page of the Internet" 이라고 불리우는 온라인 대화의 중심지, 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식 파트너사만이 누릴 수 있는...
Admin
2024년 6월 26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png/v1/fill/w_256,h_19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webp)
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 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
2024년 6월 7일


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
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
Admin
2024년 5월 31일


Social Panel: 디지털 시대를 위한 시장조사
소셜패널(Social Panel): 고객을 나누어 파악하는 전략인 오디언스 분석 기능
Admin
2024년 5월 2일



뉴스레터 구독하기
디센트릭 컨설턴트들이 전하는 따끈따끈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