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 2024 핫한 '소셜 리스닝 툴' 살펴보기
소셜 리스닝 툴(Social Listening Tool)이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면?? 소셜 리스닝이란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는 브랜드와 경쟁사에 대한 VoC(Voice of Customer)을 살펴보는것을 말합니다. 소셜 리스닝이란...
Admin
2024년 8월 21일


📺 브랜드워치로 방송데이터 살펴보기 : Social data from TV & Radio
방송데이터까지 섭렵한 브랜드워치(Brandwatch) 이제 브랜드워치에서 TV & 라디오 데이터인 Broadcast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는 TVEyes와의 통합을 통해 TV 및 라디오에서 브랜드, 제품, 경쟁사 등의 주제를...
Admin
2024년 8월 13일


📷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Admin
2024년 7월 10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
2022년,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440억 달러(약 58조 5000억원)에 인수하면서 아주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었죠. 2023년, 트위터의 회사명은 X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X(구 트위터)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X의 공식...
Admin
2024년 7월 1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png/v1/fill/w_256,h_19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fe7423_084afa8bc2994658b007564f5417bc21~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
브랜드워치는 글로벌 SNS플랫폼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The front page of the Internet" 이라고 불리우는 온라인 대화의 중심지, 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식 파트너사만이 누릴 수 있는...
Admin
2024년 6월 26일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webp)
![[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png/v1/fill/w_256,h_19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fe7423_06150dd5bf0345a7b914546058c18c0e~mv2.webp)
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 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
2024년 6월 7일


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
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
Admin
2024년 5월 31일


🏅2024 파리올림픽! 글로벌 소셜분석 시리즈 02
👀14개의 파리올림픽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를 파헤쳐 보았습니다! 올림픽 스폰서십은 후원금액, 후원 서비스 등 여러 기준에 따라 등급이 나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TOP(The Olympic Partner)부터 공식파트너(Tier1),...
Admin
2024년 5월 29일


🏅2024 파리올림픽! 글로벌 소셜분석 시리즈 01
오는 7월 프랑스 파리에서 2024 하계 올림픽이 열릴 예정입니다. 1924년 파리 올림픽 이후 정확히 100년만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1탄과 2탄으로 나누어 파리 올림픽 관련 글로벌 소셜 리스닝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1탄은 파리 올림픽...
Admin
2024년 5월 24일


Social Panel: 디지털 시대를 위한 시장조사
소셜패널(Social Panel): 고객을 나누어 파악하는 전략인 오디언스 분석 기능
Admin
2024년 5월 2일



뉴스레터 구독하기
디센트릭 컨설턴트들이 전하는 따끈따끈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