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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이미지 중 80%

게시글 내 당신의 브랜드를 텍스트로 언급하지 않는다는 것을요!


이미지 감지 기술 없이 텍스트만 분석하게 된다면

이미지에 포함된 인사이트를 놓치게 됩니다.




당신은 인사이트를 놓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말하는 것, 소비자들이 보는 것

이제 Brandwatch의 이미지인사이트 기능을 활용해

모든 브랜드 로고를 정확하고 저렴하게 식별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를 사용해야하는 10가지 이유


 


브랜드는 당신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뉴마이어-



 


1.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발굴해 보세요.

이미지 인사이트는 바이럴하거나 증가중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예시: 디즈니



2. 광고에서의 투자 수익률을 분석해 보세요.

이미지 인사이트는 바이럴하거나 증가중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후원에 있어 엄청난 돈을 지출합니다.

ROI를 정확하게 이해하려면 브랜드의 노출량을 경쟁사와 비교해야 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아디다스가 레알 마드리드를 후원하지만,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어느 쪽이 더 많은 노출을 얻었을까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



3. 인플루언서를 발견하세요.

여러분은 아디다스 인플루언서를 떠올리면 누가 제일 먼저 생각나시나요?

베컴, 메시... 유명한 축구 선수들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는 누구일까요?




4. 소비자들이 실제로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어떤 이들은 소셜 미디어를 세계 최대의 포커스 그룹이라고 부릅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당신의 브랜드와 제품을 어떻게 소비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바이럴 컨텐츠를 시행하기 전에 미리 감지할 수 있게 알림을 설정해 보세요.

바이럴 컨텐츠를 활용하려면 얼마나 확산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해야 합니다.

이미지 인사이트 알림을 통해 이미지가 바이럴되기 시작할 때마다 이메일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발견해 보세요.

제품 피드백은 텍스트 형태로만 표현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GIF, 밈에도 피드백이 담겨있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를 통해 이러한 피드백을 정량화할 수 있습니다.




7. 로고 오용과 남용에 대해 확인 하세요.

어떤 이들은 당신의 브랜드 로고를 오용하거나 남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이익을 위해서든, 그저 재미를 위해서든, 브랜드 관계자들은 이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8. 유해한 콘텐츠를 조기에 발견하세요.

유해한 콘텐츠 내 포함된 로고 이미지가 브랜드에 얼마나 치명적인지 아시나요?

이미지 인사이트를 통해 이 콘텐츠가 확산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경쟁사의 브랜드 로고와 비교해 자사 브랜드 로고가 더욱 많이 노출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 인사이트를 통해 'Share of eye' 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10. 어디서든 당신의 브랜드 로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티셔츠, tv, 모자, 머그컵 심지어 타투까지!

브랜드워치의 AI 기술은 어디서든 당신의 로고를 찾아낼 수 있을만큼 강력합니다.


브랜드워치의 로고감지 기능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미지 컨텐츠 분석 포스트도 곧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워치가 어떻게 이미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당신의 브랜드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나요?

더 많은 것이 궁금하시다면 디센트릭의 DnA팀을 찾아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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