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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워치로 방송데이터 살펴보기 : Social data from TV & Radio


방송데이터까지 섭렵한 브랜드워치(Brandwatch)



이제 브랜드워치에서 TV & 라디오 데이터인 Broadcast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는 TVEyes와의 통합을 통해 TV 및 라디오에서 브랜드, 제품, 경쟁사 등의 주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소셜 데이터, 뉴스데이터, 기타 데이터 소스와 함께 결과를 한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에 대한 모니터링을 더욱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송데이터를 가지고 오는걸까요?

브랜드워치에서 말하는 방송데이터란 전 세계 3,000여개 이상의 방송국으로부터 추출된 TV와 라디오 방송을 일컫습니다.


브랜드워치 화면 캡쳐 - TV 데이터 원문


브랜드워치 화면 캡쳐 - 라디오 데이터 원문



 

방송데이터를 왜 살펴봐야 할까요?

  •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 파악: 소셜, 뉴스 및 방송을 한 대시보드에서 실시간으로 트래킹할 수 있습니다.


  • 위기 관리: 부정이슈가 발생하고 확산되는 모든 곳에서 이를 감지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데이터 확인: 전 세계 15개 이상의 언어로 방송되는 3,000개 이상의 TV 및 라디오 방송국의 실시간 보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옴니채널 커버리지: 채널에 방송을 추가함으로써, 크롤링된 온라인 뉴스 및 TV & 라디오 데이터를 모두 한번에 확인할 수 있게 가장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브랜드워치 안에서 제공합니다.


  • AI기반 분석: 방송데이터를 브랜드워치의 AI 분석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 방송 데이터 커버리지

"TVEyes"




TVEyes(TV 및 라디오 방송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전 세계의 다양한 방송국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내용을 캡쳐하고, 이를 텍스트로 변환하여 검색 가능하게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의 업계 선도적인 커버리지를 통해 약 3,000개 이상의 TV 및 라디오 방송국을 24시간 7일 내내 모니터링합니다.




  • 미국의 1,300개 이상의 소스, (닐슨이 지정한 미국 내 210개 지정 시장 구역의 모든 방송 콘텐츠를 포함)

  • 캐나다의 400개 이상의 소스

  • 호주와 뉴질랜드의 300개 이상의 소스

  •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싱가포르, 일본, 멕시코, 중동 등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800개 이상의 소스



 

방송데이터로 알아보는 미대선

최근 두달 동안 미국 대선에 대해 TV와 라디오의 보도된 언급량을 살펴보겠습니다.

브랜드워치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점유율, 추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원문까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워치 화면 캡쳐 - TV & 라디오 데이터 비교 분석 컴포넌트



 







브랜드워치가 어떻게 방송데이터를 활용하여 당신의 브랜드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나요?

더 많은 것이 궁금하시다면 디센트릭의 DnA팀을 찾아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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